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지원센터 > 고객의 소리
제 목 코로나시대 좌석 운용 부적절 고발
작성자 최충환
버스운행 불편상항 민원 저는 2021년 10월 1일(금요일) 남청주터미널에서 대전복합터미널을 이용한 버스 승객입니다 이용중 불만사항을 민원제기 하오니 조치 후 회신 바랍니다 1. 버스예약 : 9월 30일 / 24시간전 2. 예약이유 : 예전 이용 시 좌석에 대한 불편사항 있었음 - 예약좌석 아니므로 불편감수 및 금요일 특성상 좌석이 없어 탑승불가 등 3. 민원제기사항 - 예약 시스템상 좌석 지정 운용 유효한 것인지? - 미리 예약된 좌석임을 해당좌석 승객 및 버스운행 기사님께 말씀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빨리 착석 하라는 윽박이 있었으며 - 본인 예약자리임을 본 버스 및 해당 자리 탑승 승객에게 주지 하였음에도 본인자리 탑승객 및 해당버스 기사분은 아무데나 앉으라고 무안을 줌 - 마치 정당하게 예약한 저의 자리를 요구하는데 저를 이상한사람 취급하는 이 상황이 맞는건가요? * 제대로된 해명 바라며 원칙을 지켜주셨으면 하는 바 입니다 ** 불성의한 답변시 별도 이의제기 예정
이전글
지갑을 잃어버렸습니다
다음글
4월15일20시50분44번 (대전-서산)
TODAY : 1007
TOTAL :  9059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