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지원센터 > 고객의 소리
제 목 RE:친절 교육이 필요한 것같이서 올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교통·교류·문화의 중심, 대전복합터미널입니다.

저희 직원의 불친절로 인하여 고객님께서 받으신 불쾌함에 우선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세심한 배려 없이 좋은 이미지를 보여주지 못한 점 거듭 사과 말씀 드립니다.


현재 접속하신 페이지는 (구)고객의소리 페이지로 운영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NEW고객의소리 게시판으로 접속하시어 자세히 작성해주시면,
신속 정확하게 민원 접수, 불편사항 파악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EW 고객의소리 게시판 바로가기

이전글
RE:대전동부시외버스 터미널
다음글
환불문의
TODAY : 1082
TOTAL :  9059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