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지원센터 > 고객의 소리
제 목 RE:터미널 내 흡연
작성자 관리자

(질문)

터미널 내 금연이라고 버젓이 붉은 색 경고문이 붙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기사님들이 터미널 내 흡연을 금하지 않고 있는 것 아시는지요.

열려있는 버스 문을 통해 담배 냄새가 들어와 불편을 겪었습니다.

기사님들끼리 버스앞에서 시끄럽게 떠들고 욕하는 것은 불쾌하지만 그러려니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담배연기와 냄새는 직접적으로 피해가 되어 그저 불쾌함으로 넘기지 못 하겠네요.

기사님들 교육에 힘써주셔야 할 것 같고, 동시에 안전과 서비스 면에서도 확인부탁드립니다.

친절하고 안전 운전하시는 기사님들도 많으시지만, 욕하고 인상을 쓰고 안전운전도 하지 않는 기사님들도 수두룩 빽빽입니다.

일주일에 반이상을 시외,고속버스를 이용하는 고객으로써 사고날 뻔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네요.

안전을 위해 안전밸트를 메달라는 말은 커녕 쌍욕을 하시며 운전대를 잡으시는 기사님들, 그리고 대부분 그런 분들이 안전 운전을 하지 않더군요.

기사님들 복지가 제대로 안되어 그런 건지 기사님들이 본인들 관리를 잘 못한건지 피곤함과 스트레스때문이려니 왠만한 건 이해하고 넘어갑니다만, 같은 문제가 이년여동안 계속되니 도저히 참기 힘들어 글 올립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오늘도 저희 대전 복합터미널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우선 고객님께 터미널 건물내 흡연으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린점 사과말씀 드립니다.

일부 지자체에서는 강제성도 부여하여 법칙금까지도 부과하기도 하지만 금연은 요즘 우리사회의 키워드이며 금연문화가 점차 자리 잡아 가고 있습니다.

저희 터미널에서도 적극 금연에 동참하도록 복합터미널터미널 내부에 흡연을 금지하는 안내문이나 정기적인 순찰계도 및 금연방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저희 터미널 건물 전체는 금연구역입니다. 단속이나 계도의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금연에 동참하여 주는 다수의 이용객을 위하여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시는 것이 터미널과 운수업계의 사명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대전복합터미널에서는 각 운행회사들에 항상 기사님의 친절교육을 당부하고 있으며, 친절과 배려를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각 운수사 교육실시 협조요청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

 

평안하시고 행복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이전글
RE:지갑 분실
다음글
깜빡하고 사물함에 물건을 놓고 열쇠를 들구 집에 와버렸는데요 통화가능한 번호있나요????
TODAY : 986
TOTAL :  9059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