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US
SITEMAP
대전복합터미널 개요
연혁
CI소개
회사소개영상
회사홍보영상
주요시설 안내
찾아오시는길
버스 운행 안내
고속 / 시외버스 예약 안내
승차홈 안내
DTC아트센터
d1, d2, d3 야외조각광장
작품안내
공연안내
행사신청
문화행사 캘린더
홍보마당
공지사항
터미널 뉴스
대전관광
포토갤러리
자료실
고객지원센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소리
유실물 센터
(재)이구열 장학재단
재단소개
조직도
재단연혁
정보공개
공지사항
고객지원센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소리
유실물 센터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지원센터 > 고객의 소리
제 목
작 성 자
비밀번호
내 용
버스운행 불편상항 민원 저는 2021년 10월 1일(금요일) 남청주터미널에서 대전복합터미널을 이용한 버스 승객입니다 이용중 불만사항을 민원제기 하오니 조치 후 회신 바랍니다 1. 버스예약 : 9월 30일 / 24시간전 2. 예약이유 : 예전 이용 시 좌석에 대한 불편사항 있었음 - 예약좌석 아니므로 불편감수 및 금요일 특성상 좌석이 없어 탑승불가 등 3. 민원제기사항 - 예약 시스템상 좌석 지정 운용 유효한 것인지? - 미리 예약된 좌석임을 해당좌석 승객 및 버스운행 기사님께 말씀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빨리 착석 하라는 윽박이 있었으며 - 본인 예약자리임을 본 버스 및 해당 자리 탑승 승객에게 주지 하였음에도 본인자리 탑승객 및 해당버스 기사분은 아무데나 앉으라고 무안을 줌 - 마치 정당하게 예약한 저의 자리를 요구하는데 저를 이상한사람 취급하는 이 상황이 맞는건가요? * 제대로된 해명 바라며 원칙을 지켜주셨으면 하는 바 입니다 ** 불성의한 답변시 별도 이의제기 예정
TODAY :
99
TOTAL :
9094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