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d2, d3 야외조각광장

HOME > DTC아트센터 > d1, d2, d3 야외조각광장
제 목 (과거전시) COLOR TEMPERATURE
작성자 관리자



권우민 / Phantasia #01


김유정 / 유지경성 #02


정용석 / Factory, Farm #03


△ 차은지 / Mask Fashion #03


김신혜 / NARS #01



배재대학교 광고사진영상학과 20번째 졸업전시회

· 전시명 : COLOR TEMPERATURE 展
· 전시기간 : 2019. 10. 21(월) - 2019. 10. 27(일)
· 전시장소 : 대전복합터미널 DTC 아트센터 d2 (동관 1층)
· 관람시간 : 오전 11시 - 오후 6시 / 무료 관람
· 참여작가 : 배재대학교 광고사진영상학과 20회 졸업생
· "색온도"
하나의 태양에서 선사하는 빛이 작은 차이를 통하여 오색의 빛으로 바뀌듯이
각자 다른 감성과 지닌 우리가 하나의 대학, 하나의 학과 선사하는 앎을 통해 하나가 되다.



학과장 인사말

스무 번째의 결실을 축하하며 ...
유난히도 무덥고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수확의 가을이 왔습니다.
저희 학생들은 무더위 속에서도 구슬 같은 땀을 흘리며 자신의 미래를 향해 힘차게 뛰어 왔고 이제, 그 결실의 장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영상은 한 시대의 정신과 흐름을 기록하고 소통하는 문화의 메신저로서 우리의 생활 속 깊은 곳까지 자리를 해오고 있습니다. 그들의 눈에 비춰진 우리의 현실과 사회는 다양한 감성과 표현력으로 가득 찬 또 하나의 내면의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마다의 눈으로 채집하고 재해석된 작품들은 기록과 추억의 지평을 넘어 사(私)적인 퍼포먼스와도 같습니다. 곳곳에 널려져 있는 풍경 그대로가 아니라 희망과 동경과 꿈으로 재해석한 개인적 감성에 의존한 결과물입니다. 그들의 기억과 고뇌를 통해서 현 시대를 재조명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도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배재대학교는 ‘최초(最初)에서 최고(最高)로’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1885년에 시작된 배재학당의 역사를 계승하고 있고, 고용노동부 취업 지원사업 3관왕으로 취. 창업이 강한 대학, 교육부 2015 대학구조 개혁평가 대전지역 최우수등급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더욱이 교육부 ACD사업(학부교육 선도대학 육성)에 LINC+사업(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에도 선정되는 겹경사를 맞이했습니다. 그만큼 우수한 교육환경에서 잘 가르치고 취.창업을 이끌어가는 명문사학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광고사진영상디자인학과는 배재학당 역사 위에 사진학에 대한 정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4년 졸업생의 90.5%(대학정보공시자료) 취업완료라는 통계가 말해주듯이 학과전공에 대한 자부심과 미래에 대한 비전(Vison)이 잘 조화된 명품학과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이번의 졸업생들 또한 지난 4년 동안의 정열과 노력을 바탕으로 사회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시작합니다.

항상 변함없는 사랑과 믿음으로 지원해주신 학부모님, 뜨거운 열정으로 지도해주신 교수님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준 졸업생 모두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끝으로 배재인의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새로운 출발선에 선 졸업생 여러분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 광고사진영상학과장 교수 오세철-





이전글
(과거전시) dYap 2019
다음글
(과거전시) 할머니의 내일
TODAY : 1316
TOTAL :  7207803